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90여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캔디 브랜드인 멘토스 상세페이지 제작
멘토스는 상쾌한 청량감과 쫀득한 식감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롤 캔디 브랜드입니다. 바삭한 코팅과 쫀득한 속의 독특한 이중 질감이 특징이며, 과일과 민트 등 다양한 맛의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 페이지는 멘토스의 다양한 제품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 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페르페티 반 멜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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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여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캔디 브랜드인 멘토스 상세페이지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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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페티 반 멜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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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여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캔디 브랜드인 멘토스 상세페이지 제작
멘토스는 상쾌한 청량감과 쫀득한 식감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롤 캔디 브랜드입니다. 바삭한 코팅과 쫀득한 속의 독특한 이중 질감이 특징이며, 과일과 민트 등 다양한 맛의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 페이지는 멘토스의 다양한 제품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 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멘토스의 달콤하고 상쾌한 느낌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상쾌함’과 ‘달콤함’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싶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브랜드 컬러인 시원한 블루 컬러를 활용하여 멘토스만의 상쾌한 감성을 표현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멘토스의 청량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멘토스의 달콤하고 상쾌한 느낌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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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ALS AND SOLUTIONS
멘토스의 달콤하고 상쾌한 느낌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상쾌함’과 ‘달콤함’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싶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브랜드 컬러인 시원한 블루 컬러를 활용하여 멘토스만의 상쾌한 감성을 표현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멘토스의 청량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Navy
#000F9F
#000F9F
R 0 / G 15 / B 159
R 0 / G 15 / B 159
Blue
#0054BB
#0054BB
R 0 / G 84 / B 187
R 0 / G 84 / B 187
Sky Blue
#BFEEFF
#BFEEFF
R 191 / G 238 / B 255
R 191 / G 238 / B 255
Pink
#ED6AA3
#ED6AA3
R 237 / G 106 / B 163
R 237 / G 106 / B 163
Purple
#AD82E2
#AD82E2
R 173 / G 130 / B 226
R 173 / G 130 / B 226
Orange
#F29215
#F29215
R 242 / G 146 / B 21
R 242 / G 146 / B 21
Green
#009E44
#009E44
R 0 / G 158 / B 68
R 0 / G 158 / B 68
Yellow
#FECC00
#FECC00
R 254 / G 204 / B 0
R 254 / G 204 / B 0




CONCLUSION
멘토스 패키지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고, 제품 내용물의 동그란 형태를 연상케하는 부드러운 곡선 그래픽 요소를 적용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구성품과 내용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CONCLUSION
멘토스 패키지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고, 제품 내용물의 동그란 형태를 연상케하는 부드러운 곡선 그래픽 요소를 적용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구성품과 내용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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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
멘토스의 동글동글한 형태를 그대로 그래픽 디자인 요소에 반영하여 각 제품의 개성을 시각적으로 강조했습니다. 그라데이션 곡선과 둥근 아이콘을 활용해 브랜드의 특징을 조화롭게 표현했습니다. GIF 또한 제품의 내용물이 잘 드러나도록 촬영했습니다. 제품마다 개성을 살리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오리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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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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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팩
멘토스 기획팩만의 개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반영하고, 한정판 굿즈를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제품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기존 멘토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기획팩만의 컬러를 함께 사용하여 다채롭게 표현하였습니다. 굿즈를 사용하는 연출컷과 상세한 설명으로 실생활에서의 활용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어 구매를 유도했습니다.
기획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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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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