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C
BRAND STRATEGY I BI I BRAND DESIGN SYSTEM I BRAND APPLICATION I WEB&MOBILE I ENVIRONMENTAL DESIGN I SLIDE DESIGN
국내 외국인 창업자를 지원하는 ‘GSC’글로벌 스타트업 센터 BX 디자인
GSC(Global Startup Center)는 비자, 법인설립, 파트너 발굴, 정보 제공 등 외국인 창업자의 국내 정착 및 성장을 돕는 종합지원센터입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창업자들이 모여 혁신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GSC의 개소를 위해 공간 디자인과 브랜드를 개발하였으며, 브랜드 컬러와 그래픽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해 창의적인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개방적이고 유연한 공간 구성을 통해 창업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GSC
BRAND STRATEGY I BI I BRAND DESIGN SYSTEM I BRAND APPLICATION I WEB&MOBILE I ENVIRONMENTAL DESIGN I SLIDE DESIGN
국내 외국인 창업자를 지원하는 ‘GSC’글로벌 스타트업 센터 BX 디자인
GSC(Global Startup Center)는 비자, 법인설립, 파트너 발굴, 정보 제공 등 외국인 창업자의 국내 정착 및 성장을 돕는 종합지원센터입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창업자들이 모여 혁신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GSC의 개소를 위해 공간 디자인과 브랜드를 개발하였으며, 브랜드 컬러와 그래픽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해 창의적인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개방적이고 유연한 공간 구성을 통해 창업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GSC
BRAND STRATEGY I BI I BRAND DESIGN SYSTEM I BRAND APPLICATION I WEB&MOBILE I ENVIRONMENTAL DESIGN I SLIDE DESIGN
국내 외국인 창업자를 지원하는 ‘GSC’글로벌 스타트업 센터 BX 디자인
GSC(Global Startup Center)는 비자, 법인설립, 파트너 발굴, 정보 제공 등 외국인 창업자의 국내 정착 및 성장을 돕는 종합지원센터입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창업자들이 모여 혁신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GSC의 개소를 위해 공간 디자인과 브랜드를 개발하였으며, 브랜드 컬러와 그래픽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해 창의적인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개방적이고 유연한 공간 구성을 통해 창업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GOALS AND SOLUTIONS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BX 디자인
한국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외국인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브랜드로서, 글로벌 창업 생태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습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감과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스타트업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BX 디자인
한국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외국인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브랜드로서, 글로벌 창업 생태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습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감과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스타트업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Purple | 포용성(Inclusivity)
Purple | 포용성
(Inclusivity)
Purple | 포용성
(Inclusivity)
보라색은 고귀함과 신비로움을 상징하며,
다양성을 포용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보라색은 고귀함과 신비로움을 상징하며, 다양성을 포용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Pink |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
Pink | 지속 가능성
(Sustainability)
Pink | 지속 가능성
(Sustainability)
분홍색은 부드러움과 온화함을 상징하며,
자연의 순환을 의미합니다.
분홍색은 부드러움과 온화함을 상징하며,
자연의 순환을 의미합니다.
분홍색은 부드러움과 온화함을 상징하며, 자연의 순환을 의미합니다.
Green | 창의와 혁신(Innovation)
Green | 창의와 혁신
(Innovation)
Green | 창의와 혁신
(Innovation)
초록색은 신선함과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초록색은 신선함과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초록색은 신선함과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Pastel
Pink
Pastel Pink
Pastel Pink
#F5C6C3
#F5C6C3
R 245 / G 198 / B 195
R 245 / G 198 / B 195
Yellow
#F5C21E
#F5C21E
R 245 / G 194 / B 30
R 245 / G 194 / B 30
Blue
#3451A2
#3451A2
R 52 / G 81 / B 162
R 52 / G 81 / B 162
Black
#231815
#231815
R 35 / G 24 / B 21
R 35 / G 24 / B 21
CONCLUSION
CONCLUSION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반영하여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곡선 형태와 기하학적 그래픽을 조화롭게 활용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가벼운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해 창의적이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직관적인 아이콘과 상징적인 요소를 배치해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전문성을 부각하고, 사용자와의 유기적인 소통을 강화하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반영하여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곡선 형태와 기하학적 그래픽을 조화롭게 활용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가벼운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해 창의적이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직관적인 아이콘과 상징적인 요소를 배치해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전문성을 부각하고, 사용자와의 유기적인 소통을 강화하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센터 공간 디자인
GSC(Global Startup Center)는 외국인 창업자들의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구조의 코워킹 스페이스는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을 촉진하며, 미팅 룸은 4~10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도 효율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컨퍼런스 룸은 최대 30명을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 회의나 워크숍에 적합하며, 이벤트 홀은 네트워킹과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원활하게 개최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각 공간은 창업자들의 편의성과 활용성을 고려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센터 공간 디자인
GSC(Global Startup Center)는 외국인 창업자들의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구조의 코워킹 스페이스는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을 촉진하며,
미팅 룸은 4~10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도 효율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컨퍼런스 룸은 최대 30명을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 회의나 워크숍에 적합하며,
이벤트 홀은 네트워킹과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원활하게 개최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각 공간은 창업자들의 편의성과 활용성을 고려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센터 공간 디자인
GSC(Global Startup Center)는 외국인 창업자들의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구조의 코워킹 스페이스는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을 촉진하며,
미팅 룸은 4~10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도 효율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컨퍼런스 룸은 최대 30명을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 회의나 워크숍에 적합하며,
이벤트 홀은 네트워킹과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원활하게 개최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각 공간은 창업자들의 편의성과 활용성을 고려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Coworking Space
Meeting Room
Conference Room
Event Hall
어플리케이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전문성을 유지하며, 다양한 접점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플렛은 정보의 위계를 명확히 설정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균형 잡힌 레이아웃과 한국적인 사진과 브랜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전문성을 유지하며, 다양한 접점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플렛은 정보의 위계를 명확히 설정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균형 잡힌 레이아웃과 한국적인 사진과 브랜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전문성을 유지하며, 다양한 접점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플렛은 정보의 위계를 명확히 설정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균형 잡힌 레이아웃과 한국적인 사진과 브랜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명함과 사원증은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소속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보라색을 적용했으며, 가독성을 고려해 정보를 정리하여 빠른 확인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명함과 사원증은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소속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보라색을 적용했으며, 가독성을 고려해 정보를 정리하여 빠른 확인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명함과 사원증은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소속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보라색을 적용했으며, 가독성을 고려해 정보를 정리하여 빠른 확인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X배너는 시각적 임팩트를 극대화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이고, QR 코드를 배치해 직관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핵심 메시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텍스트 컬러를 조정하고, QR 코드를 중앙에 배치해 시선을 유도하는 구성을 완성했습니다. 동시에 먼 거리에서도 정보 전달이 원활하도록 문단 간 간격을 최적화했습니다.
X배너는 시각적 임팩트를 극대화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이고, QR 코드를 배치해 직관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핵심 메시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텍스트 컬러를 조정하고, QR 코드를 중앙에 배치해 시선을 유도하는 구성을 완성했습니다. 동시에 먼 거리에서도 정보 전달이 원활하도록 문단 간 간격을 최적화했습니다.
X배너는 시각적 임팩트를 극대화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이고, QR 코드를 배치해 직관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핵심 메시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텍스트 컬러를 조정하고, QR 코드를 중앙에 배치해 시선을 유도하는 구성을 완성했습니다. 동시에 먼 거리에서도 정보 전달이 원활하도록 문단 간 간격을 최적화했습니다.


웹사이트
미니멀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전문성과 글로벌한 감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반응형 웹을 구축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웹사이트
미니멀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전문성과 글로벌한 감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반응형 웹을 구축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웹사이트
미니멀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전문성과 글로벌한 감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반응형 웹을 구축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

Redesign

Beta

Re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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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esign
개소식 행사 디자인
센터 개소식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 장식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주차 안내 X배너, LED 화면, 현수막, 연단 배너 등은 GSC의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여 다채롭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부드러운 그라데이션과 세련된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해 행사 공간 전체에 통일감을 부여하고, 글로벌 창업 생태계의 역동성과 개방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개소식 행사 디자인
센터 개소식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 장식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주차 안내 X배너, LED 화면, 현수막, 연단 배너 등은 GSC의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여 다채롭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부드러운 그라데이션과 세련된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해 행사 공간 전체에 통일감을 부여하고, 글로벌 창업 생태계의 역동성과 개방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개소식 행사 디자인
센터 개소식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 장식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주차 안내 X배너, LED 화면, 현수막, 연단 배너 등은 GSC의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여 다채롭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부드러운 그라데이션과 세련된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해 행사 공간 전체에 통일감을 부여하고, 글로벌 창업 생태계의 역동성과 개방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런치 밋업 행사 디자인
센터에서는 개소식뿐만 아니라 런치 밋업, 해커톤 등 다양한 네트워킹 및 창업 지원 행사가 정기적으로 열리며, 그에 맞춰 배너, 안내물, 프레젠테이션 자료 등 각종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마다 GSC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목적과 분위기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참여자들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런치 밋업 행사 디자인
센터에서는 개소식뿐만 아니라 런치 밋업, 해커톤 등 다양한 네트워킹 및 창업 지원 행사가 정기적으로 열리며, 그에 맞춰 배너, 안내물, 프레젠테이션 자료 등 각종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마다 GSC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목적과 분위기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참여자들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런치 밋업 행사 디자인
센터에서는 개소식뿐만 아니라 런치 밋업, 해커톤 등 다양한 네트워킹 및 창업 지원 행사가 정기적으로 열리며, 그에 맞춰 배너, 안내물, 프레젠테이션 자료 등 각종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마다 GSC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목적과 분위기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참여자들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