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풀

All BX Design

시어버터를 사용한 탈모 홈케어 브랜드인 버터풀의 차별화된 브랜드 디자인

버터풀은 천연 원료인 시어버터를 기반으로 한 두피 케어 브랜드로, 탈모 완화를 위한 자연 친화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버터풀을 기존 탈모 제품과 차별화된 접근을 통하여 20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감각적인 두피 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인 탈모 브랜드처럼 기능성만을 강조하는 것과 달리, 버터풀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버터풀

All BX Design

시어버터를 사용한 탈모 홈케어 브랜드인 버터풀의 차별화된 브랜드 디자인

버터풀은 천연 원료인 시어버터를 기반으로 한 두피 케어 브랜드로, 탈모 완화를 위한 자연 친화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버터풀을 기존 탈모 제품과 차별화된 접근을 통하여 20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감각적인 두피 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인 탈모 브랜드처럼 기능성만을 강조하는 것과 달리, 버터풀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버터풀

All BX Design

시어버터를 사용한 탈모 홈케어 브랜드인 버터풀의 차별화된 브랜드 디자인

버터풀은 천연 원료인 시어버터를 기반으로 한 두피 케어 브랜드로, 탈모 완화를 위한 자연 친화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버터풀을 기존 탈모 제품과 차별화된 접근을 통하여 20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감각적인 두피 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인 탈모 브랜드처럼 기능성만을 강조하는 것과 달리, 버터풀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버터풀의 흐르는 버터같이 부드러운 브랜드 디자인

버터풀은 젊은 세대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패키지부터 굿즈까지 확장 가능한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브랜드 컬러와 패턴 그래픽을 적용하여 버터풀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단순한 기능성 제품이 아닌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탈모 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버터풀의 흐르는 버터같이 부드러운 브랜드 디자인

버터풀은 젊은 세대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패키지부터 굿즈까지 확장 가능한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브랜드 컬러와 패턴 그래픽을 적용하여 버터풀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단순한 기능성 제품이 아닌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탈모 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버터풀의 흐르는 버터같이 부드러운 브랜드 디자인

버터풀은 젊은 세대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패키지부터 굿즈까지 확장 가능한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브랜드 컬러와 패턴 그래픽을 적용하여 버터풀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단순한 기능성 제품이 아닌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탈모 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ButterCream

#FCEFCA

#FCEFCA

R 252 / G 239 / B 202

R 252 / G 239 / B 202

Blue

#16428F

#16428F

R 22 / G 66 / B 143

R 22 / G 66 / B 143

Coral Red

#D43C22

#D43C22

R 212 / G 60 / B 34

R 212 / G 60 / B 34

Black

#262626

#262626

R 38 / G 38 / B 38

R 38 / G 38 / B 38

CONCLUSION

브랜드 컬러를 전략적으로 설정하여 자연 친화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포그래피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개성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통해 소비자와의 연결과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 컬러를 전략적으로 설정하여 자연 친화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포그래피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개성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통해 소비자와의 연결과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 컬러를 전략적으로 설정하여 자연 친화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포그래피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개성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통해 소비자와의 연결과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BI

80년대 미국 배경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모티브로 레트로와 캐쥬얼한 스타일로 디자인했습니다. MZ세대 20대 여성의 선호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독창적인 트렌드까지 반영하여 따뜻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버터크림 컬러와 필기체 느낌의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버터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고,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BI

80년대 미국 배경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모티브로 레트로와 캐쥬얼한 스타일로 디자인했습니다. MZ세대 20대 여성의 선호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독창적인 트렌드까지 반영하여 따뜻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버터크림 컬러와 필기체 느낌의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버터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고,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BI

80년대 미국 배경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모티브로 레트로와 캐쥬얼한 스타일로 디자인했습니다. MZ세대 20대 여성의 선호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독창적인 트렌드까지 반영하여 따뜻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버터크림 컬러와 필기체 느낌의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버터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고,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패키지

질감이 느껴지는 매트한 마감과 직관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깔끔한 타이포그래피와 컬러 구분을 통하여 정보 전달력을 극대화했습니다.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높일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패키지

질감이 느껴지는 매트한 마감과 직관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깔끔한 타이포그래피와 컬러 구분을 통하여 정보 전달력을 극대화했습니다.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높일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패키지

질감이 느껴지는 매트한 마감과 직관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깔끔한 타이포그래피와 컬러 구분을 통하여 정보 전달력을 극대화했습니다.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높일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브랜드가이드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디자인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언어적 의미와 시각적인 장치를 통해 표현하는 디자인적 요소와 함께 로고, 컬러, 폰트, 키 비쥬얼 등 브랜드의 핵심 요소들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다양한 채널에서도 일관되게 적용될 수 있도록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가이드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디자인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언어적 의미와 시각적인 장치를 통해 표현하는 디자인적 요소와 함께 로고, 컬러, 폰트, 키 비쥬얼 등 브랜드의 핵심 요소들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다양한 채널에서도 일관되게 적용될 수 있도록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가이드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디자인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언어적 의미와 시각적인 장치를 통해 표현하는 디자인적 요소와 함께 로고, 컬러, 폰트, 키 비쥬얼 등 브랜드의 핵심 요소들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다양한 채널에서도 일관되게 적용될 수 있도록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with@da-reum.co.kr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9길 7, 5층

© DAREUM 2025

개인정보취급방침

with@da-reum.co.kr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9길 7, 5층

© DAREUM 2025

개인정보취급방침

with@da-reum.co.kr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9길 7, 5층

© DAREUM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