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쉬테크
PERFORMANCE MKT
이 칫솔을 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득하는 법
닥터미니쉬는 미니쉬병원 치과의사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구강케어 제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의 메인이 된 '굿나잇 칫솔'은 '두줄모 A형'이라는 일반 칫솔과의 확실한 차이점과, 특별한 칫솔법을 메인으로 구매 전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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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칫솔을 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득하는 법
닥터미니쉬는 미니쉬병원 치과의사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구강케어 제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의 메인이 된 '굿나잇 칫솔'은 '두줄모 A형'이라는 일반 칫솔과의 확실한 차이점과, 특별한 칫솔법을 메인으로 구매 전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브랜드의 전문성과 제품력은 충분했으나, 차별점이 잘 인지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주력 제품인 ‘굿나잇 칫솔’의 독창성(‘두줄모 A형’이라는 구조 및 독특한 칫솔법)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아 제품 구매 전환율이 낮은 컨디션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칫솔’이라는 브랜딩을 가지고 가면서 실질적인 사용법과 장점에 대한 구체적인 경험 및 신뢰 전달을 기반으로 구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광고 소재를 제작, 실질적인 매출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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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LEM AND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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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브랜드의 전문성과 제품력은 충분했으나, 차별점이 잘 인지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주력 제품인 '굿나잇 칫솔'의 독창성('두줄모 A형'이라는 구조 및 독특한 칫솔법)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아 제품 구매 전환율이 낮은 컨디션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칫솔'이라는 브랜딩을 가지고 가면서 실질적인 사용법과 장점에 대한 구체적인 경험 및 신뢰 전달을 기반으로 구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광고 소재를 제작, 실질적인 매출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첫 구매 유도
광고를 통해 유입되는 잠재고객은 많았으나 타 브랜드 대비 다소 높이 책정된 가격으로 인해 이탈되는 고객이 많았습니다. 첫 구매 유도를 위한 여러 프로모션이 있었지만 소비자들로 하여금 쉽게 인지될 수 없는 컨디션이었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CRM 툴을 도입하여 빠르게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첫 구매 프로모션을 동시에 강조함으로써 자사몰 모수 확보와 구매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첫 구매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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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구매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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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캠페인을 진행하는 20개월 동안 저조한 성과로 인해 계정 내 머신러닝의 학습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학습의 기준인 이벤트 50건 달성을 위해 결제 시작 캠페인을 동시 집행하고 메인 캠페인은 구매전환으로 진행하면서 투 트랙으로 캠페인 활성화를 시도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 런칭 후 최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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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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