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베라

PERFORMANCE MKT

피부 전문 기관에서 클렌징밀크를 사용하는 이유

무하브는 섬세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섬세한 피부’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합니다. 피부 속 균형을 맞춘 알맞은 상태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구매 전환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 · 운영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전략적인 메인 키워드를 발굴하고, 이를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직접 기획·제작하였습니다. 텍스트 구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톤앤매너 전반을 디렉팅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전환 성과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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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전문 기관에서 클렌징밀크를 사용하는 이유

무하브는 섬세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섬세한 피부’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합니다. 피부 속 균형을 맞춘 알맞은 상태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구매 전환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 · 운영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전략적인 메인 키워드를 발굴하고, 이를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직접 기획·제작하였습니다. 텍스트 구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톤앤매너 전반을 디렉팅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전환 성과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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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전문 기관에서 클렌징밀크를 사용하는 이유

무하브는 섬세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섬세한 피부’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합니다. 피부 속 균형을 맞춘 알맞은 상태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구매 전환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 · 운영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전략적인 메인 키워드를 발굴하고, 이를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직접 기획·제작하였습니다. 텍스트 구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톤앤매너 전반을 디렉팅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전환 성과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클렌징 밀크, 선세럼, 크림토너 총 3종(SKU)의 제품군 중 메인 SKU 선정을 위한 제품 세분화 구매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클렌징 밀크를 메인 SKU로 확정하고, 해당 제품의 주요 소구 포인트를 발굴했습니다. 소비자의 제품 체험 장벽을 낮추고 진입을 유도하기 위해 2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클렌징 밀크, 선세럼, 크림토너 총 3종(SKU)의 제품군 중 메인 SKU 선정을 위한 제품 세분화 구매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클렌징 밀크를 메인 SKU로 확정하고, 해당 제품의 주요 소구 포인트를 발굴했습니다. 소비자의 제품 체험 장벽을 낮추고 진입을 유도하기 위해 2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클렌징 밀크, 선세럼, 크림토너 총 3종(SKU)의 제품군 중 메인 SKU 선정을 위한 제품 세분화 구매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클렌징 밀크를 메인 SKU로 확정하고, 해당 제품의 주요 소구 포인트를 발굴했습니다. 소비자의 제품 체험 장벽을 낮추고 진입을 유도하기 위해 2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키워드 도출

META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기’를 주요 키워드로 도출했으며, 해당 키워드에 반응한 소비자 유입 흐름을 분석해 상세페이지 개선에 반영했습니다. 브랜드 톤앤매너를 반영한 워딩 및 디자인 전반에 대한 개선 작업을 통해 상세페이지를 수정한 결과, ROAS와 판매율이 모두 상승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기’ 키워드가 메인 키워드로서 효과적인 전환 유도 요소임을 검증했으며, 향후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의 방향성 수립에 있어 주요 인사이트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워드 도출

META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기’를 주요 키워드로 도출했으며, 해당 키워드에 반응한 소비자 유입 흐름을 분석해 상세페이지 개선에 반영했습니다. 브랜드 톤앤매너를 반영한 워딩 및 디자인 전반에 대한 개선 작업을 통해 상세페이지를 수정한 결과, ROAS와 판매율이 모두 상승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기’ 키워드가 메인 키워드로서 효과적인 전환 유도 요소임을 검증했으며, 향후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의 방향성 수립에 있어 주요 인사이트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워드 도출

META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기’를 주요 키워드로 도출했으며, 해당 키워드에 반응한 소비자 유입 흐름을 분석해 상세페이지 개선에 반영했습니다. 브랜드 톤앤매너를 반영한 워딩 및 디자인 전반에 대한 개선 작업을 통해 상세페이지를 수정한 결과, ROAS와 판매율이 모두 상승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기’ 키워드가 메인 키워드로서 효과적인 전환 유도 요소임을 검증했으며, 향후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의 방향성 수립에 있어 주요 인사이트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의 일환으로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시딩을 진행하고, 해당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 · 제작했습니다. 제작된 콘텐츠는 광고 소재로도 확장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의 일환으로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시딩을 진행하고, 해당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 · 제작했습니다. 제작된 콘텐츠는 광고 소재로도 확장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의 일환으로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시딩을 진행하고, 해당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 · 제작했습니다. 제작된 콘텐츠는 광고 소재로도 확장 활용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PERFORMANCE

캠페인을 진행하는 9개월 동안 3종 제품군 중 클렌징 밀크를 메인 SKU로 선정하고, META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개발기’ 키워드를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개선한 결과, ROAS 및 판매율이 상승하며 해당 키워드의 효과성과 캠페인 방향성을 검증했습니다.

PERFORMANCE

캠페인을 진행하는 9개월 동안 3종 제품군 중 클렌징 밀크를 메인 SKU로 선정하고, META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개발기’ 키워드를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개선한 결과, ROAS 및 판매율이 상승하며 해당 키워드의 효과성과 캠페인 방향성을 검증했습니다.

PERFORMANCE

캠페인을 진행하는 9개월 동안 3종 제품군 중 클렌징 밀크를 메인 SKU로 선정하고, META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개발기’ 키워드를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개선한 결과, ROAS 및 판매율이 상승하며 해당 키워드의 효과성과 캠페인 방향성을 검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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