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츠핏
PERFORMANCE MKT
차 번호만 입력하면 끝, 자동차 부품 구매의 새로운 공식
파츠핏은 소규모 중고 정비소 기반의 B2B 운영이 되었던 브랜드입니다. 자사 메인 서비스인 ‘내 차에 맞는 부품 찾기’ 소구점 중심으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1차적으로 회원가입 및 차량 등록을 유도하여 고객 확보 후, CRM을 통해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방향성으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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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츠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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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LEM AND SOLUTION
중고 자동차 부품은 특성상 상품 소진 및 업데이트가 빨라 지속적인 노출이 어려워 구매 전환 캠페인은 어려운 컨디션이었습니다. 자사 메인 서비스인 ‘내 차에 맞는 부품 찾기’ 기능을 활용해 차량 등록 및 회원가입을 유도하고 CRM을 통해 매출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중고 자동차 부품은 특성상 상품 소진 및 업데이트가 빨라 지속적인 노출이 어려워 구매 전환 캠페인은 어려운 컨디션이었습니다. 자사 메인 서비스인 ‘내 차에 맞는 부품 찾기’ 기능을 활용해 차량 등록 및 회원가입을 유도하고 CRM을 통해 매출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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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채널 추가
META 광고를 통해 모수를 확보하고 있으나 개인화 메시지 발송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가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자사몰 방문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유도하는 팝업을 노출하여 채널 친구 수를 확보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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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채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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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캠페인을 진행하는 4개월 동안 인지도 향상을 위한 트래픽 캠페인과 회원 확보를 위해 회원가입 전환 캠페인을 투트랙으로 운영했으며, 이후 확보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CRM 마케팅을 전개하여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했습니다.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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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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