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정한마켓
COMMERCIAL FILM
자연을 담은 건강레시피, 로렌츠
로렌츠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국내 친환경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하여 반려동물에게 가장 좋은 간식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포부를 바탕으로, '동물이 행복해야 사람이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서는 자연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로렌츠를 대표하는 핑크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비주얼 아트를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자연과의 조화를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다정한마켓
COMMERCIAL FILM
자연을 담은 건강레시피, 로렌츠
로렌츠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국내 친환경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하여 반려동물에게 가장 좋은 간식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포부를 바탕으로, '동물이 행복해야 사람이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서는 자연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로렌츠를 대표하는 핑크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비주얼 아트를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자연과의 조화를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다정한마켓
COMMERCIAL FILM
자연을 담은 건강레시피, 로렌츠
로렌츠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로, 국내 친환경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하여 반려동물에게 가장 좋은 간식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포부를 바탕으로, '동물이 행복해야 사람이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서는 자연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로렌츠를 대표하는 핑크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비주얼 아트를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자연과의 조화를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Director
김형철
Production
다름과이음
Client
다정한마켓
STILL CUT
STILL CUT
STILL C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