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츄파춥스 상세페이지 제작
츄파춥스는 1985년에 최초로 막대사탕을 만들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캔디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사탕부터 달콤한 젤리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페이지는 츄파춥스의 다양한 제품을 효과적이며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었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츄파춥스 상세페이지 제작
츄파춥스는 1985년에 최초로 막대사탕을 만들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캔디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사탕부터 달콤한 젤리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페이지는 츄파춥스의 다양한 제품을 효과적이며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었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츄파춥스 상세페이지 제작
츄파춥스는 1985년에 최초로 막대사탕을 만들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캔디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사탕부터 달콤한 젤리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페이지는 츄파춥스의 다양한 제품을 효과적이며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었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츄파춥스의 즐겁고 달콤한 감정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즐거움’과 ‘달콤함’을 강조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브랜드 컬러인 강렬한 레드와 옐로우를 활용하여 츄파춥스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츄파춥스가 선사하는 즐겁고 달콤한 경험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츄파춥스의 즐겁고 달콤한 감정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즐거움’과 ‘달콤함’을 강조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브랜드 컬러인 강렬한 레드와 옐로우를 활용하여 츄파춥스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츄파춥스가 선사하는 즐겁고 달콤한 경험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츄파춥스의 즐겁고 달콤한 감정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즐거움’과 ‘달콤함’을 강조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브랜드 컬러인 강렬한 레드와 옐로우를 활용하여 츄파춥스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츄파춥스가 선사하는 즐겁고 달콤한 경험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Light Red
#E30514
#E30514
R 227 / G 5 / B 20
R 227 / G 5 / B 20
Red
#C20E1A
#C20E1A
R 194 / G 14 / B 26
R 194 / G 14 / B 26
Dark Red
#440A12
#440A12
R 134 / G 14 / B 26
R 134 / G 14 / B 26
Yellow
#FFED00
#FFED00
R 255 / G 237 / B 0
R 255 / G 237 / B 0
Very Dark Red
#440A12
#440A12
R 68 / G 10 / B 18
R 68 / G 10 / B 18
Gray
#222222
#222222
R 34 / G 34 / B 34
R 34 / G 34 / B 34
Pastel Pink
#FBE4EA
#FBE4EA
R 251/ G 228 / B 234
R 251/ G 228 / B 234
Pink
#EE84AB
#EE84AB
R 238 / G 132 / B 171
R 238 / G 132 / B 171
Hot Pink
#E3007F
#E3007F
R 227 / G 0 / B 127
R 227 / G 0 / B 127






CONCLUSION
사탕은 레드, 젤리는 엘로우로 브랜드 컬러가 제품 라인별 패키지에 통일성있게 적용되어 그래픽에도 동일하게 활용했으며, 규정된 비주얼 스타일을 바탕으로 팝아트 느낌의 일러스트를 적용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구성품과 내용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CONCLUSION
사탕은 레드, 젤리는 엘로우로 브랜드 컬러가 제품 라인별 패키지에 통일성있게 적용되어 그래픽에도 동일하게 활용했으며, 규정된 비주얼 스타일을 바탕으로 팝아트 느낌의 일러스트를 적용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구성품과 내용물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CONCLUSION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즐거움’과 ‘달콤함’을 강조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브랜드 컬러인 강렬한 레드와 옐로우를 활용하여 츄파춥스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츄파춥스가 선사하는 즐겁고 달콤한 경험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오리지널/젤리
사탕의 다양한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실물 크기를 효과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제품 이미지를 구성했습니다. 젤리는 제품마다 개성있는 내용물을 그래픽으로 표현했으며, GIF 또한 아기자기한 젤리 형태가 돋보이게 스톱모션으로 제작했습니다.
오리지널/젤리
사탕의 다양한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실물 크기를 효과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제품 이미지를 구성했습니다. 젤리는 제품마다 개성있는 내용물을 그래픽으로 표현했으며, GIF 또한 아기자기한 젤리 형태가 돋보이게 스톱모션으로 제작했습니다.
오리지널/젤리
사탕의 다양한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실물 크기를 효과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제품 이미지를 구성했습니다. 젤리는 제품마다 개성있는 내용물을 그래픽으로 표현했으며, GIF 또한 아기자기한 젤리 형태가 돋보이게 스톱모션으로 제작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기획
츄파춥스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 상세페이지는 서로 다른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해당 제품만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츄파춥스의 메인 컬러를 기반으로 하되, 디즈니의 동화 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럽고 몽환적인 파스텔 톤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와 기획팩 구성을 상세하게 보여주어 한정판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하고, 선물용으로도 추천하며 실용성과 감성적 가치를 표현해 판매 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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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보레이션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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벚꽃 에디션
츄파춥스의 벚꽃 에디션 상세페이지는 벚꽃이 흩날리는 듯한 화사한 그래픽과 사랑스러운 핑크톤 배경을 적용하여 화이트데이 한정판 제품의 특별함을 표현하며, 단순한 사탕이 아닌 소장 가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서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상황 연출 사진을 통해 연인의 풋풋한 감성을 따뜻하게 담아냈습니다.
벚꽃 에디션
츄파춥스의 벚꽃 에디션 상세페이지는 벚꽃이 흩날리는 듯한 화사한 그래픽과 사랑스러운 핑크톤 배경을 적용하여 화이트데이 한정판 제품의 특별함을 표현하며, 단순한 사탕이 아닌 소장 가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서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상황 연출 사진을 통해 연인의 풋풋한 감성을 따뜻하게 담아냈습니다.
벚꽃 에디션
츄파춥스의 벚꽃 에디션 상세페이지는 벚꽃이 흩날리는 듯한 화사한 그래픽과 사랑스러운 핑크톤 배경을 적용하여 화이트데이 한정판 제품의 특별함을 표현하며, 단순한 사탕이 아닌 소장 가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서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상황 연출 사진을 통해 연인의 풋풋한 감성을 따뜻하게 담아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