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90년 전통의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인 후르트텔라 상세페이지 제작
후르트텔라는 과일의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입니다. 젤라틴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풍부한 과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페이지는 후르트텔라의 제품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었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90년 전통의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인 후르트텔라 상세페이지 제작
후르트텔라는 과일의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입니다. 젤라틴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풍부한 과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페이지는 후르트텔라의 제품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었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페르페티 반 멜레
DETAIL PAGE I FILMING
90년 전통의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인 후르트텔라 상세페이지 제작
후르트텔라는 과일의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입니다. 젤라틴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풍부한 과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합니다. 이번 상세페이지는 후르트텔라의 제품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상세페이지는 제품 사진이 없었고, 콘텐츠의 통일성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일관된 연출로 제품 이미지와 GIF를 촬영하고, 제품 특징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후르트텔라의 자연 원물의 달콤함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자연’과 ‘달콤함’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싶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부드러운 그린 컬러와 시원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후르트텔라만의 내추럴하고 상큼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후르트텔라의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후르트텔라의 자연 원물의 달콤함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자연’과 ‘달콤함’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싶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부드러운 그린 컬러와 시원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후르트텔라만의 내추럴하고 상큼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후르트텔라의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후르트텔라의 자연 원물의 달콤함을 전달한 상세페이지
제품의 다양한 맛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키 메시지인 ‘자연’과 ‘달콤함’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 싶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신선함을 주고자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세페이지에 부드러운 그린 컬러와 시원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후르트텔라만의 내추럴하고 상큼한 감성을 극대화하였고, 생동감 있는 촬영물과 그래픽을 적용하여 후르트텔라의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Green
#009944
#009944
R 0 / G 153 / B 68
R 0 / G 153 / B 68
Light Green
#8DBB00
#8DBB00
R 141 / G 187 / B 0
R 141 / G 187 / B 0
Blue
#009DE5
#009DE5
R 0 / G 157 / B 229
R 0 / G 157 / B 229
Blueberry
#5F69DD
#5F69DD
R 95 / G 105 / B 221
R 95 / G 105 / B 221
Mango
#FFAD00
#FFAD00
R 255 / G 173 / B 0
R 255 / G 173 / B 0
Raspberry
#FC4984
#FC4984
R 252 / G 73 / B 132
R 252 / G 73 / B 132



CONCLUSION
후르트텔라의 요구르트와 라즈베리, 망고, 블루베리 과일의 상큼 달콤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 원물 이미지를 활용하여 조화롭게 표현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개별 포장과 3가지 맛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며, 소용량과 대용량의 차이를 명확하게 구분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ONCLUSION
후르트텔라의 요구르트와 라즈베리, 망고, 블루베리 과일의 상큼 달콤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 원물 이미지를 활용하여 조화롭게 표현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개별 포장과 3가지 맛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며, 소용량과 대용량의 차이를 명확하게 구분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ONCLUSION
후르트텔라의 요구르트와 라즈베리, 망고, 블루베리 과일의 상큼 달콤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 원물 이미지를 활용하여 조화롭게 표현했습니다. 촬영은 제품별 컨셉을 반영한 세팅과 디테일한 클로즈업 샷을 통해 제품의 강점을 부각시키고, GIF를 활용하여 개별 포장과 3가지 맛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며, 소용량과 대용량의 차이를 명확하게 구분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