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조로
WEB DESIGN I BX DESIGN
나에게 맞는 취업상황을 알 수 있는 취업조로 브랜드 및 웹사이트 디자인
취업조로는 취업 준비생과 경력 전환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전문 취업 컨설팅 플랫폼입니다. 구직자들이 효과적으로 취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든지 고객이 취업 상담을 신청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로고, 색상, 타이포그래피 등 브랜드 요소를 체계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취업조로
WEB DESIGN I BX DESIGN
나에게 맞는 취업상황을 알 수 있는 취업조로 브랜드 및 웹사이트 디자인
취업조로는 취업 준비생과 경력 전환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전문 취업 컨설팅 플랫폼입니다. 구직자들이 효과적으로 취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든지 고객이 취업 상담을 신청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로고, 색상, 타이포그래피 등 브랜드 요소를 체계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취업조로
WEB DESIGN I BX DESIGN
나에게 맞는 취업상황을 알 수 있는 취업조로 브랜드 및 웹사이트 디자인
취업조로는 취업 준비생과 경력 전환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전문 취업 컨설팅 플랫폼입니다. 구직자들이 효과적으로 취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든지 고객이 취업 상담을 신청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로고, 색상, 타이포그래피 등 브랜드 요소를 체계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쾌걸 조로를 모티브로 한 취업조로 브랜드 및 웹사이트 디자인 제작
구직자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취업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접근성이 높은 웹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상담 신청 버튼을 하단에 고정하고, 스크롤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흐름을 유도했습니다. 더불어, 주요 타깃층이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점을 고려하여,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로 디자인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쾌걸 조로를 모티브로 한 취업조로 브랜드 및 웹사이트 디자인 제작
구직자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취업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접근성이 높은 웹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상담 신청 버튼을 하단에 고정하고, 스크롤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흐름을 유도했습니다. 더불어, 주요 타깃층이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점을 고려하여,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로 디자인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쾌걸 조로를 모티브로 한 취업조로 브랜드 및 웹사이트 디자인 제작
구직자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취업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접근성이 높은 웹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상담 신청 버튼을 하단에 고정하고, 스크롤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흐름을 유도했습니다. 더불어, 주요 타깃층이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점을 고려하여,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로 디자인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의 대표 별명인 ‘조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흑백을 기본으로 한 ‘괴도’ 콘셉트로 제작하고,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 요소 역시 이러한 컨셉에 맞춰 만화적인 스타일로 통일했습니다. 또한, 취업 관련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신뢰를 높이는 콘텐츠를 전달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의 대표 별명인 ‘조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흑백을 기본으로 한 ‘괴도’ 콘셉트로 제작하고,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 요소 역시 이러한 컨셉에 맞춰 만화적인 스타일로 통일했습니다. 또한, 취업 관련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신뢰를 높이는 콘텐츠를 전달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의 대표 별명인 ‘조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흑백을 기본으로 한 ‘괴도’ 콘셉트로 제작하고,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 요소 역시 이러한 컨셉에 맞춰 만화적인 스타일로 통일했습니다. 또한, 취업 관련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신뢰를 높이는 콘텐츠를 전달했습니다.



웹사이트
소비자가 복잡한 취업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아이콘을 적극 활용하여 직관적인 디자인을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CTA 요소를 자연스럽게 배치하여 사용자가 언제든 브랜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유도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웹사이트
소비자가 복잡한 취업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아이콘을 적극 활용하여 직관적인 디자인을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CTA 요소를 자연스럽게 배치하여 사용자가 언제든 브랜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유도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웹사이트
소비자가 복잡한 취업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아이콘을 적극 활용하여 직관적인 디자인을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CTA 요소를 자연스럽게 배치하여 사용자가 언제든 브랜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유도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