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루아본

PERFORMANCE MKT I DETAIL PAGE I FILMING

'고가'라는 편견을 '가치'로 전환시킨 브랜딩 캠페인

떼루아본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하여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본 캠페인은 브랜드 초기에 제품 판매를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브랜드 철학과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상세페이지 제작과 메타(META) 광고를 본격적으로 운영했으며, 인플루언서 시딩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유입부터 구매까지 흐름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을 위한 리플렛 및 포스터, 아마존 전용 상세페이지 제작 등을 통해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과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한 기반도 함께 구축했습니다.

떼루아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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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가'라는 편견을 '가치'로 전환시킨 브랜딩 캠페인

떼루아본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하여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본 캠페인은 브랜드 초기에 제품 판매를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브랜드 철학과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상세페이지 제작과 메타(META) 광고를 본격적으로 운영했으며, 인플루언서 시딩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유입부터 구매까지 흐름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을 위한 리플렛 및 포스터, 아마존 전용 상세페이지 제작 등을 통해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과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한 기반도 함께 구축했습니다.

떼루아본

PERFORMANCE MKT I DETAIL PAGE I FILMING

'고가'라는 편견을 '가치'로 전환시킨 브랜딩 캠페인

떼루아본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하여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본 캠페인은 브랜드 초기에 제품 판매를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브랜드 철학과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상세페이지 제작과 메타(META) 광고를 본격적으로 운영했으며, 인플루언서 시딩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유입부터 구매까지 흐름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을 위한 리플렛 및 포스터, 아마존 전용 상세페이지 제작 등을 통해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과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한 기반도 함께 구축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상세페이지 제작 및 비주얼 전략

제품의 고기능성과 차별점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포도줄기세포 기반 독자 원료와 바이오 기술을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버건디와 뉴트럴 톤을 활용하고, 포도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강조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습니다. 자연 친화성과 과학적 전문성이 조화를 이루도록 콘텐츠 구성과 디자인 톤앤매너를 정교하게 설계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상세페이지 제작 및 비주얼 전략

제품의 고기능성과 차별점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포도줄기세포 기반 독자 원료와 바이오 기술을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버건디와 뉴트럴 톤을 활용하고, 포도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강조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습니다. 자연 친화성과 과학적 전문성이 조화를 이루도록 콘텐츠 구성과 디자인 톤앤매너를 정교하게 설계했습니다.

GOALS AND SOLUTIONS

상세페이지 제작 및 비주얼 전략

제품의 고기능성과 차별점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포도줄기세포 기반 독자 원료와 바이오 기술을 중심으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버건디와 뉴트럴 톤을 활용하고, 포도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강조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습니다. 자연 친화성과 과학적 전문성이 조화를 이루도록 콘텐츠 구성과 디자인 톤앤매너를 정교하게 설계했습니다.

Burgundy

#A41F22

#A41F22

R 164 / G 31 / B 34

R 164 / G 31 / B 34

Bon

#F0EEE2

#F0EEE2

R 240 / G 238 / B 226

R 240 / G 238 / B 226

Skyline

#9FC3D5

#9FC3D5

R 159 / G 195 / B 213

R 159 / G 195 / B 213

Shale Gray

#434240

#434240

R 67 / G 66 / B 64

R 67 / G 66 / B 64

Black

#231C1D

#231C1D

R 35 / G 28 / B 29

R 35 / G 28 / B 29

CONCLUSION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비주얼 콘텐츠 제작

전반적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이미지를 강화하는 톤앤매너로 설정하여, 제품의 핵심 특성과 사용 장면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컨셉추얼한 연출과 일상 속 자연스러운 활용 모습을 균형 있게 담아내며, GIF 및 인터랙티브 요소를 활용하여 제품의 사용감과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비주얼 콘텐츠 제작

전반적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이미지를 강화하는 톤앤매너로 설정하여, 제품의 핵심 특성과 사용 장면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컨셉추얼한 연출과 일상 속 자연스러운 활용 모습을 균형 있게 담아내며, GIF 및 인터랙티브 요소를 활용하여 제품의 사용감과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CONCLUSION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비주얼 콘텐츠 제작

전반적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이미지를 강화하는 톤앤매너로 설정하여, 제품의 핵심 특성과 사용 장면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컨셉추얼한 연출과 일상 속 자연스러운 활용 모습을 균형 있게 담아내며, GIF 및 인터랙티브 요소를 활용하여 제품의 사용감과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오프라인 및 글로벌 유통을
위한 마케팅 자산 제작

세일즈, 유통,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제품 소개서를 제작하여 제품의 브랜드 철학부터 특징, 향후 라인업 계획까지 담아내어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병원 및 팝업 행사 등 오프라인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에 적합한 사이즈별 리플렛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아마존 플랫폼 요구사항과 현지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전용 상세페이지를 별도 제작하여, 브랜드 톤앤매너를 유지하면서도 글로벌 유통 확대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프라인 및

글로벌 유통을 위한

마케팅 자산 제작

세일즈, 유통,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제품 소개서를 제작하여 제품의 브랜드 철학부터 특징, 향후 라인업 계획까지 담아내어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병원 및 팝업 행사 등 오프라인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에 적합한 사이즈별 리플렛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아마존 플랫폼 요구사항과 현지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전용 상세페이지를 별도 제작하여, 브랜드 톤앤매너를 유지하면서도 글로벌 유통 확대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프라인 및 글로벌 유통을 위한 마케팅 자산 제작

세일즈, 유통,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제품 소개서를 제작하여 제품의 브랜드 철학부터 특징, 향후 라인업 계획까지 담아내어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병원 및 팝업 행사 등 오프라인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에 적합한 사이즈별 리플렛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아마존 플랫폼 요구사항과 현지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전용 상세페이지를 별도 제작하여, 브랜드 톤앤매너를 유지하면서도 글로벌 유통 확대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경쟁 제품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로 인해 소비자의 설득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특성과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면서 구매 전환을 유도할 소재를 찾기 위해 다양한 소구점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구매에 핏되는 타겟을 찾고 타겟별 반응도가 높은 키워드를 발굴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경쟁 제품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로 인해 소비자의 설득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특성과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면서 구매 전환을 유도할 소재를 찾기 위해 다양한 소구점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구매에 핏되는 타겟을 찾고 타겟별 반응도가 높은 키워드를 발굴했습니다.

PROBLEM AND SOLUTION

경쟁 제품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로 인해 소비자의 설득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특성과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면서 구매 전환을 유도할 소재를 찾기 위해 다양한 소구점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구매에 핏되는 타겟을 찾고 타겟별 반응도가 높은 키워드를 발굴했습니다.

첫 구매 유도 프로모션

광고를 통해 유입되는 잠재고객은 많았으나 타 브랜드 대비 다소 높이 책정된 가격으로 인해 이탈되는 고객이 많았습니다. 첫 구매 유도를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CRM 툴을 도입하여 빠르게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첫 구매 프로모션을 동시에 강조함으로써 자사몰 모수 확보와 구매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첫 구매 유도

프로모션

광고를 통해 유입되는 잠재고객은 많았으나 타 브랜드 대비 다소 높이 책정된 가격으로 인해 이탈되는 고객이 많았습니다. 첫 구매 유도를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CRM 툴을 도입하여 빠르게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첫 구매 프로모션을 동시에 강조함으로써 자사몰 모수 확보와 구매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첫 구매 유도 프로모션

광고를 통해 유입되는 잠재고객은 많았으나 타 브랜드 대비 다소 높이 책정된 가격으로 인해 이탈되는 고객이 많았습니다. 첫 구매 유도를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CRM 툴을 도입하여 빠르게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첫 구매 프로모션을 동시에 강조함으로써 자사몰 모수 확보와 구매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인플루언서 기획전
및 바이럴 캠페인

브랜드 톤앤매너에 부합하는 인플루언서를 선별하여 시딩 및 컨택을 진행하고, 해당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 · 제작했습니다. 동시에 블로거 체험단을 운영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품 리뷰와 체험기를 확산시켰으며, 해당 콘텐츠들 기반으로 자사몰 내 기획전 운영 및 광고 소재로도 활용되어 전환 캠페인과 유기적으로 연계됐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인플루언서 기획전
및 바이럴 캠페인

브랜드 톤앤매너에 부합하는 인플루언서를 선별하여 시딩 및 컨택을 진행하고, 해당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 · 제작했습니다. 동시에 블로거 체험단을 운영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품 리뷰와 체험기를 확산시켰으며, 해당 콘텐츠들 기반으로 자사몰 내 기획전 운영 및 광고 소재로도 활용되어 전환 캠페인과 유기적으로 연계됐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인플루언서 기획전 및 바이럴 캠페인

브랜드 톤앤매너에 부합하는 인플루언서를 선별하여 시딩 및 컨택을 진행하고, 해당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기획 · 제작했습니다. 동시에 블로거 체험단을 운영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품 리뷰와 체험기를 확산시켰으며, 해당 콘텐츠들 기반으로 자사몰 내 기획전 운영 및 광고 소재로도 활용되어 전환 캠페인과 유기적으로 연계됐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상승에 실질적으로 기여했습니다.

PERFORMANCE

첫구매 유입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과 타겟 맞춤형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중심으로 구매 전환 캠페인을 집행했으며, 영상 기반의 소재 운영과 세분화된 타겟 세팅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기획전 연계형으로 활용하여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PERFORMANCE

첫구매 유입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과 타겟 맞춤형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중심으로 구매 전환 캠페인을 집행했으며, 영상 기반의 소재 운영과 세분화된 타겟 세팅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기획전 연계형으로 활용하여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PERFORMANCE

첫구매 유입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과 타겟 맞춤형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중심으로 구매 전환 캠페인을 집행했으며, 영상 기반의 소재 운영과 세분화된 타겟 세팅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기획전 연계형으로 활용하여 전환율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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