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진흥원
COMMERCIAL FILM
글로벌스타트업센터 브랜드 필름
글로벌스타트업센터 브랜드 필름’은 외국인 창업가들에게 한국에서의 도전과 성취를 독려하기 위해 제작된 홍보영상입니다. GSC 로고 컬러(초록·빨강·남색)를 기반으로 색감을 구성하고, 낯선 환경에서 느끼는 불안과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스토리로 풀어내 도전정신을 강조했습니다. 직관적인 메시지와 감각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창업 여정의 열정과 가능성을 몰입감 있게 시각화했습니다.
창업진흥원
COMMERCIAL FILM
글로벌스타트업센터 브랜드 필름
글로벌스타트업센터 브랜드 필름’은 외국인 창업가들에게 한국에서의 도전과 성취를 독려하기 위해 제작된 홍보영상입니다. GSC 로고 컬러(초록·빨강·남색)를 기반으로 색감을 구성하고, 낯선 환경에서 느끼는 불안과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스토리로 풀어내 도전정신을 강조했습니다. 직관적인 메시지와 감각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창업 여정의 열정과 가능성을 몰입감 있게 시각화했습니다.
창업진흥원
COMMERCIAL FILM
글로벌스타트업센터 브랜드 필름
글로벌스타트업센터 브랜드 필름’은 외국인 창업가들에게 한국에서의 도전과 성취를 독려하기 위해 제작된 홍보영상입니다. GSC 로고 컬러(초록·빨강·남색)를 기반으로 색감을 구성하고, 낯선 환경에서 느끼는 불안과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스토리로 풀어내 도전정신을 강조했습니다. 직관적인 메시지와 감각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창업 여정의 열정과 가능성을 몰입감 있게 시각화했습니다.


Director
김형철
Production
Production
다름과이음
다름과이음
Client
Client
창업진흥원
창업진흥원
STILL CUT
STILL CUT
STILL CUT


















